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맛맛맛

크리스피치킨 가성비 최고 맛집 - 썬더치킨 부곡점

by 투썬 아빠 2020. 3. 6.



 

 안녕하세요? 생활 정보 알리미 투썬 아빠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외식이 너무너무 어려운 요즘이네요... 그래도 배달을 해주시는 업체들이 있기에 굶지 않고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요식업 하시는 자영업자분들 화이팅입니다!!!

 오늘은 어제 먹었던 썬더치킨(부산 부곡점)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배달을 민족을 이용해 직접 제 돈을 주고 사먹은 리뷰입니다.

 

 

1. 왜 썬더치킨인가요?

 제가 썬더치킨을 처음 접했을 때는 취업 준비로 서울에 있었던 2011년 정도였으니, 10년은 넘은 브랜드 치킨이네요 :) 당시 매장에서 먹으면 5,900원 정도 했던 것으로 기억납니다. KFC 스타일의 크리스피치킨 가격으로는 파격적이죠. 지금도 배달 기준으로 후라이드 1마리 12,900원이니까 한마리 15,000원은 넘는 요즘에 비하면 가성비 최고의 크리스피치킨이 아닐까 합니다.

 이 날도 급작스럽게 KFC나 BBQ 황금올리브치킨 같은 크리스피치킨이 땡겼는데, 가성비 좋은 썬더치킨을 선택했지요!!! 후라이드치킨 1마리똥집튀김을 주문 했습니다. 1,000원 쿠폰이 있어 배달료 제외하고 16,500원이었습니다.

 

후라이드 + 똥집튀김 + 서비스(소떡소떡, 감자튀김, 콜라 500ml)

2. 부산 부곡점만의 특별함이 있나요?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할 때 리뷰 서비스 요청하면 소떡소떡, 감자튀김 그리고 콜라 500ml를 줍니다. 콜라는 당연히 주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저가형 치킨인지라 콜라까지 기본으로 드리면 마진이 좋지 않을겁니다. 그렇지만, 리뷰 서비스로 소떡소떡, 감자튀김을 주는건 정말 파격적인 서비스라 생각되네요 :)

서비스 감자튀김 & 소떡소떡

3. 그렇다면 맛은???

 가성비 최고입니다. 크리스피치킨들 특유의 바삭함과 적당한 밑간이 조화롭습니다. 살짝 매콤한 맛이 있어 어린 아이와 먹기에는 조금 부적절하지 않을까 싶네요. 진짜 환상적인 크리스피치킨을 드시고 싶다면 BBQ를 선택하셔야겠지만, 썬더치킨에서는 BBQ 황금올리브치킨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후라이드+똥집튀김을 드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맛이 떨어지는가? 젼혀 그렇지 않습니다. 썬더치킨을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후라이드 치킨

가격이 싸다고 해서 닭이 작지도 않습니다. 다른 어떤 치킨집과 동일한 크기입니다.

 

 

 

 

 

닭똥집 튀김

닭똥집도 통통하네요~ 후라이드와 같은 크리스피 튀김옷이라 바삭합니다.

 

 

외식하기도 힘든 요즘, 치킨이 땡기신다면 썬더치킨에 전화 해보시는건 어떤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