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여행은 Travel

노란 장판을 펼친 듯한 양산 유채꽃 단지 - 부산 근교 유채꽃 추천

by 투썬 아빠 2020. 3. 12.



안녕하세요 생활정보 알리미 투썬 아빠입니다.

 

따뜻한 2020년 봄은 다가오는데, 코로나 19로 인해 대부분의 봄꽃 축제도 취소되면서 다소 쓸쓸한 봄이 되는 것 같습니다. 축제는 취소 되지만, 꽃은 또 다시 피어오니 건강에 무리가 안가는 선에서 피어나는 꽃 들을 만끽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양산 유채꽃 1

 

 오늘은 부산 근교에서 유채꽃을 즐길만한 곳을 소개 시켜드릴까 합니다. 부산 근교 유채꽃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은 아마도 전국 최대 규모의 강서구대저 생태공원일 겁니다. 하지만! 오늘은 규모는 조금 작지만 아기자기한 재미가 있어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양산 유채꽃 단지를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은 2019년 4월 13일에 촬영한 사진을 사용하였습니다. >

 

1. 양산 유채꽃 단지는 어디에 있나요? 주차는 어떻게 하죠?

주소 : 경남 양산시 신기강변1길 11

 

 

 

 양산 유채꽃 단지는 평소 양산 유채꽃 향연이라는 이름으로 축제가 열리는 곳입니다. 양산 우방 아이유쉘 아파트 옆의 양산천을 따라 길게 이어진 유채꽃 밭입니다. 신기강변로 따라 걸으면서 유채꽃 조망을 즐기셔도 좋고, 길에서 내려와 유채꽃 사이사이를 거닐어도 좋습니다.

 

 

양산 유채꽃 2
양산 유채꽃 3

 

주차 : 양산종합운동장 주차장2 (경남 양산시 북부동 469-28)

 유채꽃 밭 근처는 앞서 이야기 드린바와 같이 아파트가 있습니다. 실제 주민들이 살고 계시기에 갓길 주차등은 어렵습니다. 조금 걷더라도 양산종합운동장에 주차 후 걸어서 가보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다리는 조금 아프더라도 봄 기운을 만끽하기엔 산책만큼 좋은게 없잖아요? ^^ 도보로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2. 어떤 볼거리가 있나요??

 어쩌면 평범한 유채꽃 단지일 수도 있습니다. 대저만큼 넓지도 않구요. 하지만 강변을 따라 길게 이어진 유채꽃 길을 걷다보면 봄을 제대로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유채꽃밭 사이 사이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사진에 담아보기에도 참 좋은 곳입니다. 특히 아이와 함께 사진찍기도 좋은 곳이죠~ 노란 유채꽃은 막찍어도 인생 사진을 만들어 준답니다. ^^

 

양산 유채꽃 4

 

 하지만, 너무 사진만 찍으려 하지 말고 유채꽃 밭 사이에서 노란 봄의 기운을 만끽 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양산 유채꽃 5
양산 유채꽃 6

양산 유채꽃 7
양산 유채꽃 8

 

전 이곳을 오후에 가서 해질 무렵까지 있었는데, 노란 유채꽃에 물드는 일몰의 색감에 감타이 절로 나왔었습니다.

 

 

양산 유채꽃 9

 

 

여러분들도 해질무렵 가셔서 노란 유채꽃과 일몰의 색감이 만들어내는 따스한 봄날의 기운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