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 재테크/금융&재테크 일반

국제유가 포월드 - 국제 유가 실시간 조회? 여기서 하세요!!!

by 투썬 아빠 2020. 5. 22.



안녕하세요 생활 정보 알리미 투썬 아빠입니다.

 

투자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최근 유가 변동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전 아직 주린이기에 국제유가 WTI나 선물, 옵션에는 아직 손을 대지 않고 있지만, 국제유가는 자주 보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국제유가 실시간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식이나 여러 지수 및 지표의 차트를 보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주로 이용하시는 HTS, MTS는 물론이고 대표적인 사이트인 investing.com이나 팍스넷 등이 있겠죠

위 서비스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유용하긴 하지만, 너무 많은 기능이 있어 접속이 느린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국제유가를 주로 포월드(FOworld)에서 확인합니다.

 

 

 

포월드는 여타 국제 유가 차트 서비스 보다 간편하고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복잡하지 않고 필요한 기능만 있죠.

그리고, 유가뿐만 아니라 금, 은, 농산물과 같은 다른 원자재 데이터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나스닥, S&P500과 같은 미국 주식의 주요 지수도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종목의 데이터가 아닌 간단한 차트만 보기에는 포월드가 더 나은 듯합니다. :)

실제 체감상 investing.com보다 훨씬 빠른 화면 업데이트와 전환이 되는 것 같았습니다.

 

 

 

 

'종합차트'를 선택하면 한 화면에서 주요 지표를 모두 볼 수도 있습니다.

처음에는 한눈에 안 들어올 수 있지만, 여기저기 클릭하면서 찾아다니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이거 정말 물건입니다. 🙂

 

 

 

포월드에서는 차트만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이야기, 정보방이라는 커뮤니티도 있기 때문에 투자 관련 정보도 얻어갈 수 있습니다.

포월드 접속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

 

포월드 접속하기

 

 

국제 유가, 원유 WTI에 투자하기 위한 주식 계좌 개설이 필요하시면 아래 글들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1.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방법의 모든것!!! (해외 주식 수수료 0.1% + 환율 우대 95%)

2. 키움증권 해외 주식 계좌 만들기 - 세계 1등 주식을 모아주자 (Feat. 국민은행)

3. 해외주식을 위한 달러 통장 만들기 - 국민은행 외화통장 개설 및 이체 출금 등록

4. 키움증권 국내와 해외 주식 거래 수수료 및 세금 총정리

5. 나스닥 시총 순위 확인법! 세계 1등 주식에 투자하자!! (feat. investing.com & 키움증권 영웅문S 글로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