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투썬 아빠입니다. 어제 비가 내리오 나서인지, 봄기운이 성큼 다가옴이 느껴지네요. 어서 빨리 코로나 19 가 진정되어 많은 분들이 봄꽃놀이에 나설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봅니다.
오늘은 벚꽃 개화 시기가 한 달 정도 남았기에 미리 예습, 복습하는 차원에서 부산의 벚꽃 명소 한 곳을 추천해 드리려 합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내 맘대로 Top 5' 중 한 곳이었던 부산 삼락 생태공원 벚꽃길입니다. 한 번 알아볼까요!???
(이 글은 2019년 3월 24일에 촬영된 사진을 사용하였습니다.)
참고 글)
2020년 벚꽃 개화 시기 & 내 맘대로 Top 5 명소
삼락생태공원 벚꽃길은 어떻게 찾아가나요?
엄밀히 말해서 오늘 포스팅에서 알려드릴 벚꽃길은 삼락생태공원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위 지도에서 볼 수 있듯이 실제 공원 중심보다 북쪽에 위치해 있죠. 그리고 강변대로와 낙동대로 사잇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시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 자차로 이동해서 삼락생태공원 제2 주차장에 주차 후 도보 이동, 그리고 부산 2호선 모라역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이 협소한 편은 아니고, 차가 막히는 곳은 아니니 차로 이동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주차를 하셨으면, 3~5분 정도 걸어가셔야 하는데, 가는 길 또한 낙동강 뷰와 벚나무 몇 그루가 상쾌한 시작을 알려 줍니다.
제가 갔을 때는 강변 쪽 벚꽃은 아직 만개하지 않았었네요
삼락생태공원 벚꽃길 가볼만한가요??
어디~~~~ 사진으로 직접 한 번 볼까요!???
벚꽃길로 들어서면 자전거도로 양 옆으로 벚나무가 길게 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벚나무 자체는 크지 않지만 좁은 길 양쪽으로 늘어서 있기에 벚꽃 터널의 느낌을 충분히 즐기실 수 있죠!!
길을 걷다 카메라를 꺼내면 그 순간이 인생사진의 순간이 됩니다. :)
아래 사진은 아날로그 파리(Analog Paris) 앱으로 찍었는데, 벚꽃 시즌에는 정말 사기앱으로 변하더군요 ^^
혹시, 벚꽃 터널을 만끽하고 싶다면 '윤산 벚꽃길'도 추천드립니다.
2020/02/20 - [Life Style/여행은 Travel] - 부산 벚꽃 명소 - 윤산 벚꽃길
벚꽃 말고 특별한 볼거리가 있나요?
아닙니다! 노랑노랑 개나리도 함께 즐길 수 있죠! 봄 하면 떠오르는 벚꽃과 개나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곳이 바로 이곳 삼락생태공원 벚꽃길입니다. :)
그리고 주차장으로 돌아오면 탁 트인 낙동강 뷰를 즐길 수 있는 공원이 있죠! 가능하면 간단한 먹거리와 돗자리를 챙겨 와서 꽃놀이 뒤풀이를 즐기고 나들이 마무리를 하면 어떨까 합니다. :)
제 글을 보고 한 달 뒤에 이 곳을 찾으시는 분이 많아지길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은 마치겠습니다.
댓글